가격도 저렴하고 휴대하기 편한 크기의 캠코더를 찾았다. 폰카, 디카를 누구나 소유하고 있듯이 UCC 붐이 일고 있는 요즘, 휴대용 캠코더를 휴대하고 다니며 생활의 모습들을 찍어 친구나 가족에게 이메일로 보낸다거나, 공유사이트에 찍자마자 편집하여 올릴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쉽게 즐길 수 있게 될것이다.

Flip Video Ultra(플립 비디오 울트라)
는 Pure Digital Technologies Inc.에서 만든 사각형 디지털 캠코더이다. USB2.0을 사용해 PC나 맥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고, 촬영한 비디오를 캠코더에 설치된 소프트웨어에서 편집하여 유튜브나 다른 비디오 공유 서비스에 업로드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캠코더는 2배 디지털 줌, 1.5인치 화면, 카메라 자체 플래이백과 삭제 기능, 한번의 클릭으로 촬영한 비디오를 이메일 발송할 수 있다.

카메라는 1GB, 2GB 두 모델이 있고, 2GB 모델은 60분 촬영이 가능하다. 가격은 149.99달러에서 179.99달러선이다. 1GB는 검은색과 흰색 2GB은 검은색, 흰색, 오렌지색, 핑크색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아마존이나 베스트바이 사이트 등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 10만원대에 캠코더를 살 수 있다면
가격은 착하고.. 휴대가 용이하니 좋고.. 실제로 제품을 볼수 있는 기회를 찾아봐야 겠다.

Posted by 도야지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