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 Shots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떠나지 않고도 콘텐츠의 링크된 페이지의 적절한 정보를 보여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11월, Snap Shots은 링크정보를 보여주는 창의 하단에 텍스트 광고를 추가한 Snap Shares를 제공함으로, 웹사이트 운영자와 블로그들에게 Snap Shots을 통해 돈을 벌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거의 2백만 홈페이지와 블로그들이 Snap Shots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Snap Shots은 하루에 천5백만여번 사용되고 있고 자원봉사자들에 의해 43개국어로 번역되고 있다.

Snap Shots 등록하기

1. 사이트나 블로그 운영자는 Snap.com에 등록한다.(이메일과 비밀번호)
   Snap Shots을 위한 로고, 언어(Korean),색깔, 사이즈등을 선택한다.
2. 등록후 제공되는 자바스크립을 자신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복사한다. (</body>전에 입력하면된다.)

이미 Snap.com에 등록되어 있다면, 로그인하여 새로운 자바스크립 코드를 받아 자신의 사이트에 복사하면된다.

Snap Shares를 통해 이익을 얻는 유형은 세가지이다.
1. 기존의 구글 애드센스나 광고 제공자의 제공 광고 노출
2. 자신의 광고나 다른 광고 링크를 직접 링크 가능하다.
3. 자선단체의 광고를 게재하고 수익을 자선단체에 기부한다.

구글애드센스를 광고제공자로 선택했을경우, Snap Shares에서 구글애드센스 Publisher ID를 입력해주어야 한다.
먼저 구글애스센스 계좌에서 설정 방법 동영상을 보자.



구글애드센스의 당신의 publisher ID는 블로그나 사이트에 삽입된 애드센스 자바스크립트에서 pub- 로 시작되는 코드가 아이디이다.

 참고 : 애드센스 가입하기

블로거나 사이트에서의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창출 효과의 증가는 흥미롭다.

Posted by 도야지71
,